The 5-Second Trick For 베트남골프투어

그런 의미에서 취미활동을 즐기러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취향 차이 때문에 호치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, 아무래도 베트남 가장 남부에 위치한 도시이다보니 관리가 잘 되는 업소라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동남아 특유의 이목구비가 가장 많이 묻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떤선녓 골프장 : 이곳 역시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. 특히 공항에서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 날 까지 라운딩을 즐기고자 할때 가장 좋은 골프장이기도 합니다.

- 취소하는 것은 티크룹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이메일로 취소하고 티크룹한테서 조회 받아야 합니다. 통화로 취소하면 안 됩니다.

또한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호치민의 도시적인 분위기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.

상식선을 벗어나는 정도만 아니라면 이용객이 원하는 동안 모든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. 다만, 대부분의 에코걸은 전문 에이전시가 소수 정예로 운영하기 때문에 종종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이 유일한 단점이지만, 황제 코스로 이용하는 경우라면 스케줄 상 최우선으로 배정되므로 별달리 우려할 것이 없습니다.

풍투이 마사지 : 호치민 붐붐 마사지 원탑으로 꼽히는 풍투이 마사지는 최근 시설 리뉴얼을 통해 더욱 깔끔해 지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 다양한 마사지 코스도 좋지만, 무엇보다도 가장 확실한 마무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꾸준히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입니다.

셋째 날 : 에코걸 또는 가라오케 선택 하신 뒤 오전에 바나힐 투어, 시내 돌아오신 뒤에 마사지 또는 이발소, 식당에서 석식 후 라운지바 또는 비치바 이동후 마무리

호치민 황제투어 골프 패키지란 낮에는 호치민 시내 인근에 위치한 주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고 저녁 이후 부터는 에코걸, 가라오케, 붐붐 마사지 등 여러가지 방식의 베트남 밤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.

피부가 하얗고 젊은 아가씨들이 많습니다. 동남아중에서도 아가씨들이 이쁘기로 소문난곳이 베트남 입니다.

마블마운틴을 등지고, 다낭 해변주보고 있어 을 마경관이 뛰어나며, 수 많은 벙커와 바다에서 불어오는 강한 해풍으로 나무들이 휘어져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.

베트남 호치민 황제투어,골프투어,밤문화투어 즐기기, 베트남 여행지 중에서 호치민은 호치민마사지 남부의 최대 도시이자 베트남 경제 중심지 답게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투득 골프장은 원칙적으로 현지인과 외국인을 우선으로 하는 프라이빗 골프 클럽이지만, 코스가 붐비지 않는 평일에는 일반인도 예약 가능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